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2.12)
    한원기목사님 주일 말씀 2023. 2. 16. 10:00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2.12)

    예수님은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고 말씀했습니다. 그의 나라는 어떤 나라일까요? 그의 나라는 천국입니다. 예수님이 세상에 오신 목적은 천국을 주시기 위하여 오셨고 천국이 예수님 안에 있음을 보여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다스리시는 곳이 천국입니다. 본래의 천국은 하늘에 있습니다. 그 천국은 슬픔도 없고 애통도 없고 아픈 것도 없고 죽음도 없는 곳입니다. 맑은 생명수강이 흐르고 생명나무가 날마다 열매를 맺는 곳입니다. 예수님의 얼굴을 항상 보며 예수님을 섬기는 곳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죽은 다음에 여기에 들어가지만 죽은 다음에 가는 나라만은 아닙니다. 세상에 사는 지금도 우리 마음속에 소유하고 살아야 하는 나라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우리 몸에 들어오셔서 천국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이 천국을 주시려고 고통을 당하셨고 생명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천국에 무관심하고 소홀하면 안 됩니다. 천국을 사는 것을 가장 중요한 일로 여기고 믿음 위에 굳게 서서 천국을 살아야 합니다. 세상에는 슬픔, 애통, 아픈 것, 죽음이 있지만 성령을 믿고 의지하는 사람은 다 이기고 승리하게 해 주십니다. 성령이 의와 평강과 희락이 있고 성령의 열매를 맺는 천국을 살게 해 주시기 때문에 성령을 믿고 의지하는 사람은 다 이기고 승리하게 해 주십니다. 성령이 의와 평강과 희락이 있고 성령의 열매를 맺는 천국을 살게 해 주시기 때문에 성령을 믿고 의지하며 천국을 살아야 합니다, 또한 그의 의를 구해야 합니다. 그의 의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뜻이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모든 상황과 모든 일에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을 알고 순종하면 하나님은 그것을 의료 인정해 주십니다.

    중요한 것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먼저 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먹을까 마실까 입을까 이런 것을 먼저 구합니다. 예수님은 이것은 이방인 즉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 것이라 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살지 말고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먼저구해야 합니다. 우리는 예수 안에서 육은 죽고 영혼이 성령 안에서 사는 하나님의 자녀임을 믿기 때문입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면 이 모든 것 즉 세상에 사는데 필요한 모든 육적인 것을 더해 주십니다. 그 모든 것을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그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하는 하나님 자녀에게 그 모든 것을 더해 주십니다.

     

    '한원기목사님 주일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삶의 동기(2.26)  (0) 2023.02.27
    복있는 사람(2.19)  (1) 2023.02.20
    주 안에서 평안하라(2.5 주일말씀)  (1) 2023.02.07
    영혼의 자유(1.29)  (0) 2023.01.29
    축복의 통로(1.22)  (0) 2023.01.22
Designed by Tistory.